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엄마도 반해버린 딸기우유맛 유아 프로바이오틱스 올키 유산균 츄어블

오감후기/육아오감

by WoooooooJi 2023. 2. 16. 00:00

본문

728x90

 

 

우리 뽐이는 태어나서부터 황금똥을 잘 싸던 아기였다 ㅋ 였다.. 였... 다!!!! 어느날부턴가 물 보다 주스를 더 찾더니 .. 똥꼬가 노하셨나 .. ㅠㅠ 자꾸만 응아 하는 횟수가 줄고 .. 용변을 보더라도 조금 힘들어 하고 .. 똥꼬가 빨갛게 .. 빡침이 느껴지는 상태? 결혼 전 다이어트 한답시고 변비와 사투를 벌였던 나였기에 그 고통.. 알지 알아 .. 배는 불편한데 .. 토끼똥 톡토도도독 나오면 진촤 화나!!!!!!!!!!!!!!!!!!!!!!!!

그래서 찾게 된 우리 뽐이 유산균 + ㅁ+// 조금 더 어릴땐 가루로 된 유산균을 분유나 요거트에 타서 먹였었는데 .. 그땐 사실 그냥 장이 튼튼해지길 바라는 맘에 먹인거라 효과가 크게 있는건지 어떤건지 기억이 잘 안남스 + ㅁ+//

 

올키 유산균 츄어블 !!! 이 브랜드 뽀요티비 좀 보신분들은 아주 많이 보셨을 ㅋㅋ 수시로 어린이 티비에 광고 하던 ㅋㅋㅋ그래서 한번 먹여 보자 싶어 주문하게 되었지 ㅋㅋ

 

처음엔 올레아 같은 브랜드에 가루형태의 유산균에 끌렸었다!!! 왜냐하면 18종 프로바이오틱스 200억 투입, 6억 보장! 이라는 문구에 끌렸기 때문! 장까지 유산균이 살아서 가기가 쉽지 않다는건 아시죠오~~~ ㅋㅋ 그렇기때문에 프로바이오틱스 균수가 중요했기 때문 ㅋㅋ 주문하기 직전에 애착이에게 물어봄 ㅋ

 "근데.. 뽐이가 가루로 된 유산균을 먹을 수 있을까?"

애착이 왈

"나도 목에 걸리는데.. 안될꺼얼?"

아.. ㅋㅋㅋㅋ 아빠도 걸리는데 ㅋㅋㅋ 뽐이는 백퍼겠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다른 제품 찾다가 츄어블..? 그래.. 우리 뽐이 진촤 좋아하지 .. 뽀로로 비타민을 하루에 20개도 먹던 그녀 ... 그마이 무면 안된다고 뜯어 말려도 안되더라는 ... 아주 그냥 야무지게 꼭꼭 씹어서 잘 먹던 그녀 .. 그래 .. 이번엔 꼭 하루 권장량을 확답받고 줘야지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택배 오자마자 뜯어서 씰 뜯고 ㅋㅋ 비닐 제거하고 나니 딸기우유 향이 아주그냥 진동을 ㅋㅋ 와...... 이거 찐 딸유향이다 ... 라고 하며 ㅋㅋㅋ 나도 모르게 하나 집어 내 입으로 쏘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켜보던 뽐이가 "어? 엄마! 내꺼잖아아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미안.. 엄마도 딸기우유 좋아해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뽐이에게 쿨하게 "어떤맛인가 뽐이가 좋아할 맛인가 한번 먹어봤어" 라고 둘러댔지만 ㅋㅋ 뜨끔 ㅋㅋ 그런데 입속은 달다구리 행복스 ㅋㅋㅋ

 

그렇게 뽐이에게 하루에 1알씩 2번이야! 알겠지? 라고 권장량을 단호하게 이야기 해주며 ㅋㅋㅋㅋㅋㅋㅋ 한알 줬더니 ㅋㅋㅋㅋㅋ 여윽시 내 딸 ㅋㅋㅋㅋㅋㅋㅋㅋ 느무 좋아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 제품은 프로바이오틱스 80억균 투입 2억 보장! ㅋㅋㅋ 그래 .. 일단 먹이는거에 의의를 두고 한번 꾸준히 먹여보즈아 + ㅁ+/ 영양제류를 굉장히 사랑하는 우리 뽐이이기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꾸준히 먹는건 노걱정임 왜냐면 .. 때가 됐는데 엄빠가 잊어버리고 있으면 콕 집어서 영양제 줘야지이 ~ 유산균 줘야지이 ~ 라고 하며 살뜰히 건강을 챙기는 4세이기 때문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최근에 감기에 걸려 항생제를 먹는 동안 살짝 설사를 했지만.. 하루만에 설사가 멈추게 되더라는 + ㅁ+// 엄마만의 착각일지도 모르지만 ㅋㅋ 먼가 장내 환경이 개선되고 있는건가 싶은 생각이 ㅋㅋ 내가 고른 유산균이니까 내가 보기엔 내가 고른 그 유산균이!!! 우리 뽐이에게 약빨 작용을 잘 하고 있는 너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뻑스)

 

 

프로바이오틱스의 먹이인 프리바이오틱스를 배합해서 만든 유산균이라는 점도 내 마음을 끌었던 것 같다 ㅋㅋ

한참 유산균 챙겨 먹을때 프리바이오틱스만 따로 사서 같이 챙겨 먹었던 나랑 애착이 ㅋㅋㅋㅋ 그땐 둘다 변기 뿌시기 장난 아니였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시 우리도 챙겨먹어야 겠 ㅋㅋㅋㅋㅋㅋㅋ

 

여튼 장까지 프로바이오틱스가 살아서 가게 하기 위해 프리바이오틱스(먹이)를 투입해 오래오래 살아서 장에게 좋은 일 하라는 뜻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통기한이 생각보다 넉넉하지 않아 뜨끔... 왜냐면 네이버 쇼핑에서 라방으로 4통을 사면(5만원 이상 구입시) 1통 무료 증정 이벤트를 한다기에 혹해서 쟁였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개월치를 샀으니 ㅋㅋㅋ 까딱 잘못하면 유통기한 넘길수도 있겠다 ㅋㅋㅋ 하지만 우리 뽐이가 ㅋㅋㅋㅋ 유산균 타임을 잘 챙기니 노걱정이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르신 못지 않은 영양제 사랑 ㅋㅋㅋ 정말 남다른 뽐이구먼 ㅋㅋㅋㅋㅋㅋ

 

728x90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