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밥 잘 안먹는 아기 밥 먹게 해준 함소아 면역젤리

오감후기/육아오감

by WoooooooJi 2023. 1. 17. 00:00

본문

728x90
 

우리 뽐이는 신생아 시절 부터 소량을 자주 먹던 아기 .. 먹이고 치우고 돌아서면 또 먹여야 하는 그런..

 

 

모유 먹을때부터 그랬던 아기가 이유식을 먹고, 밥을 먹기 시작하면서 정말 밥을 너무 안먹었지 .. 어떻게 살아가나 싶을 정도로 진짜 극소량만 먹고 .. 우유나 주스는 삼시세끼 다 챙겨 먹 ..

그랬던 우리 뽐이가 함소아 면역젤리를 먹으면서 밥을 왕많이 먹게 되었다는 !!!! 처음에 동네 언니가 뽐이 좀 줘보라면서 14개를 줘서 일주일 먹여봤는데 밥 먹는양이 눈에 띄게 느는거임!!!

그래서 그 뒤로 꾸준히 먹이고 있음!!! 이 덕분에 파라 인플루엔자 감염 됐을때도 밥심으로 잘 이겨내서 의사샘이 우려했던위아래로 쏟아내는 일이 없었던 것 같음 ㅠㅠ 나에겐 너무 고마운 존재임!!!

근데 .. 가격이 사악스 .. 다른 키 크는 영양제에 비하면 저렴할수도 있겠으나 이건 면역 젤리이니 .. ㅋㅋㅋㅋ 70개입 1통에 45,000원 (1일 2개 섭취) 함소아 홈페이지에서 구매시 10% 할인쿠폰으로 할인가능

함소아 한의원에서 1년에 2번 30% 할인을 하는데 그때 쟁여둬야겠음 그게 4월과 10월임 ㅋㅋ 함소아 세일기간 놓치지 않을거야!!!

눈꼽 꼈네 뽐아 ..

우리 뽐이 함소아 한의원 가본적도 없는데 면역젤리 맛보고 ㅋㅋ 밥 잘 먹게 되서 ㅋㅋㅋㅋ 정말 광팬이 된 듯 ㅋㅋㅋㅋㅋㅋ 향과 맛이 딸기맛임 ㅋㅋㅋ 한개 먹어봤는데 내가 먹어도 너무 맛있음 하*보 아무것도 아님 ㅋㅋ 말랑 하면서 달콤하고 상큼하고 ㅋㅋㅋ 애착이랑 나랑 진짜 맛보고 띠용 ㅋㅋㅋ 우리 뽐이 면역을 책임 져주는 면역젤리여 영원하라 ~~~~~~~

 

728x90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