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벤토사 헤드레스트 거치대 3세대 사용 후기

오감후기/육아오감

by WoooooooJi 2023. 1. 26. 00:00

본문

728x90

나의 네이버 블로그 이웃인 써니님의 이웃 공구 그것도 하루만 반짝 연 이웃공구로 그동안 필요해서 기웃거리기만 했던 차량용 헤드레스트 거치대를 구매하게 됨!! 하루 반짝 이웃 공구의 특성상 가격도 저렴하고 ㅋㅋ 스피디 하게 주문 들어갔어야 하는데 놓치지 않고 !! 잘 주문했다 싶음 + ㅁ+//

여느 거치대들 다 튼튼하고 좋지만, 내 태블릿은 iPad Pro(12.9형 / 5세대) 제품으로 상당히 크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서 내 패드를 감싸줄 아이를 찾고 있었다!!! ㅋ

 

사이즈 스펙 꼭 확인하고 주문하라는 이웃님의 말에 줄자로 이리 재고 저리 재고 ㅋㅋㅋ 오호 ~ 맞아맞아 !!! 내 패드도 걸칠 수 있숴 !!! ㅋㅋㅋㅋㅋㅋ

이 사진 보고 반해서 주문한것도 있지ㅋㅋㅋ 뭐 굳이? 라고 생각할 수 있는 부분이긴 한데 신장이 그리 길지못한(?) 나에게 ㅋㅋㅋ 옆자리로 손 뻗어서 화면 터치 하는거 초금 그뤠... ㅋㅋ

이렇게 내쪽으로 거치대 암을 쫙~ 늘려 와서 ㅋㅋ 터치 하니 넘나리 편리한 것 >_<// 사진 좀 찍을라니까 뽐이가 자꾸만 자기쪽으로 돌리라고 손꾸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자 보십쇼!! 재미나게 보십쇼!! 어.. 근데 시청거리가 너무 짧.. 아니되오 !!!!!

다시 암을 곱게 접어 주면 시청거리 확보 성공! 패드를 잡아주는 부분과 암 부분 연결 부위가 공처럼 되어있어서 360도 회전도 가능하다는 사실 !! 그리고 시청 각도 맞추기도 쉬움 ㅋㅋㅋ

패드가 무거운 편이라 고개를 숙이고 고정이 안될 것 같았는데 전혀 ~ 그런 불편감 없었고 오랜 시청 시간 동안(파주->부산 6시간/대구->파주 7시간 30분) 잘 고정되어 우리 뽐이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해주었다는 ㅋㅋ

그리고 패드를 잡아주는 저 부분!!!! 완전 신박스~~ 사용안할땐 접어 둘 수 있음 사고날때나 급정거시 저게 볼록 튀어나와있으면 조금 위험할 수 있는데 .. 접어두면 안심 ~~


 

내 패드에 걸맞는 거치대를 찾지 못하고 있었던 찰나에 이웃 써니님께서 이렇게 좋은 제품 저렴하게 판매 해주셔서 겟겟겟 !!! ㅋㅋ

감사합니다 >_< 앞으로도 좋은 물건 많이 많이 팔아주세요 ♥

 

728x90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