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마스크를 벗어보니 피부 무엇?? 영국산 비타민C 3000mg 챙겨 먹자요 고려은단 메가도스C

오감후기/생활오감

by WoooooooJi 2023. 2. 11. 00:00

본문

728x90

 

 

 

지난 설 명절에 오랜만에 만난 사촌동생 얼굴이 여드름 싹 사라지고 반짝반짝 해져서 뭐했냐고 집요하게 물었더니 씨익 웃더니 "누나 비타민C 안먹나?" 띠용~~~

나란 여자 .. 비타민C라 하면 어릴때 상코미가 광고했던 레모나~~~ 밖에 몰랐는데 그거 먹고 그닥 효과 있단 생각 못해서 고딩때 먹다 때려친 기억이 있는 여자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랬는데 비타민C가 뒤집어진 피부를 다시 뒤집어 준단 말이더냐!!!!!!!!!!!!

 

 

그러면서 사촌 동생이 몇가지 팁을 알려줬는데 .. 첫번째, 양질의 영국산 비타민C를 섭취할 것! 두번째, 하루에 1000mg 이상을 섭취할 것!! 3000mg 짜리를 먹어도 되긴 하지만, 장운동이 활발해진다는 이야기 ㅋㅋㅋ

오호?? 장운동까지 해준다고 ??? ㅋㅋㅋㅋ 그렇다면 난 둔감한 내 장에게 운동을 시키기 위해서 꼭 3000mg 짜리를 먹겠어!! 하고 찾아 본 결과 ㅋㅋㅋㅋ

 

이 메가도스가 제격!!! ㅋㅋㅋ 비타민C라 하면 아무래도 유재석씨 부터 떠올랐을 것이다 ㅋㅋㅋ 워낙 유명한 고려은단 비타민C 광고를 오래도록 모델로 활동 하고 있기 때문 ㅋㅋㅋ 우리가 아는 유재석씨가 광고하는 은색 틴케이스에 든 알약은 1000mg 임 ㅋㅋㅋ 내 장을 깨우기 위해서는 3000mg 짜리가 필요하단 말이다 !!!!!!! 하고 찾아보니 같은 회사에서 ㅋㅋ 나오고 있었 ㅋㅋㅋ 멀리 갈 필요 없숴 고려은단에서 골라 ~~~ ㅋㅋ

 

 

가격도 얼마나 착한지 .. 고품질의 원료를 고함량으로 만들어낸 비타민C가 100포 2박스에 47,900원!!! 우리 애착이랑 오손도손 나눠 먹으려고 2박스를 구입했쥐 + ㅁ+// 나도 백옥피부 너도 백옥피부 우리모두 백옥피부가 되어보자꾸나 >_< ㅋㅋㅋ

 

섭취방법이 물에 녹여서 섭취, 음료 또는 요거트에 타서 섭취, 물을 머금은 채 털어서 섭취 라고 적혀 있어서 읭? 이걸 굳이..? 라고 생각하고 그냥 입에 털업!!! 했는데 ㅋㅋ 물이 아예 없인 안되겠고 ㅋㅋㅋㅋㅋㅋㅋ 털고 물을 넣어서 먹었 ㅋㅋㅋㅋㅋㅋ (이런거 참 말안듣는 서타일 ㅋㅋㅋㅋㅋㅋㅋ 내 맴대로 ㅋㅋㅋ) 생각보다 시지는 않았고 입안에서 뭉쳐버리니까 .. 물이 있긴 해야겠더라는 ~~ ㅋㅋㅋ

 

 

이런 차곡차곡 채워져 있는 아름다운 모습 좋아하는 나란여자 약간의 변태성향? ㅋㅋㅋㅋㅋㅋㅋㅋ 택배 박스 언박싱 하자마자 한봉다리 털업 ~~ ㅋㅋ 이렇게 10포씩 10묶음으로 포장되어 있어서 좋은점은 저 박스째로 주방 선반에 얹어두면 너저분하기도 하고 .. 자리 차지 많이 해서 복잡해 보이는데 1봉지씩 쏙 꺼내서 먹고 다먹으면 또 1봉지 쏙 ㅋㅋㅋ 요런거 느무 셍스 넘치게 느껴짐 ㅋㅋㅋ 물론 재활용 많이 나오는건 초큼.. 그르치만 ......

 

 

내 블로그의 공식 모델 우리 애착이는 설명서대로 물 한컵 떠와서 한포를 쏴악 부어서 먹었는데 ㅋㅋ 아니 ㅋㅋㅋ 즈기여? ㅋㅋㅋ 스까야지요 ㅋㅋㅋㅋㅋ 휘휘 저어야 녹지요 ㅋㅋㅋ 저라면 물만 마시고 ㅋㅋ 건더니 남는거 아니오 !!!!!!!!!!!!!! ㅋㅋㅋㅋㅋ 그래서 물 리필해서 삭삭 긁어먹었다는 후문이 ㅋㅋㅋㅋ 그냥 나처럼 입에 그냥 털고 물한모금 하래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맛 좋아하는 두 사람 입맛에 딱이고 ㅋㅋ 고품질의 원료라 그런가 비타민 쩐내(?)도 안나고 먹고나면 활력 돋는 기분 ㅋㅋㅋ 아직 장운동이 활발하다는건 잘 못 느끼겠지만(먹은지 일주일 안됐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곧 미친 장운동이 일어나면 본문에 추가글 남기겠음 ㅋㅋㅋㅋㅋㅋㅋ

 

워킹맘 되고 마스크 쓰는 시간이 몇배나 늘어나고나니 .. 턱 볼 여드름 쩌는데 ㅠㅠㅠ 비타민C야 내 피부를 책임져 주길 ㅠㅠㅠㅠㅠ 반짝반짝 피부가 되어 뷰티 블로거들과의 어깨를 견줄수 있는 그런 내가 되길 ㅋㅋㅋㅋ(원래 화장품 이거저거 써보고 비교하는거 겁나 좋아하던 여자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피부가 푸석하거나 여드름이 많이 나는 자녀분들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비타민C 고함량으로 한번 꼭 챙겨 먹여 보시길 + ㅁ+//

 

728x90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