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여행 기념품(?) 주전부리 제키스 제주 한라봉 마카롱 쿠키

오감후기/생활오감

by WoooooooJi 2023. 2. 10. 00:00

본문

728x90

 

난 참 복이 많은 사람인 것 같다.

새해 들어 사장님 만나 일도 시작해 경단녀 딱지 뗀지도 어느덧 한달이 지났고 + ㅁ+

같은 아파트에는 혜자스런 친구들이 가득하다 + ㅁ+

특히나 우리 뽐이를 참으로 예뻐해주기도 해서 늘 고마운 마음이 가득하다 !!

 

 

그런 그녀들 중 한명이 최근에 제주도 여행을 다녀옴 + ㅁ+/

꽤나 오랜 시간을 보내고 오면서 제주의 모습을 생생하게 전달해준것만으로도 너무 고마운데

(사진도 굉장히 잘 찍는 친구라 진짜 생생하게 느껴지는 제주였음 ㅋㅋ)

이렇게 양손 가득 해서 돌아오다니 ㅠㅠㅠㅠㅠ

늘 마음을 가득 담아 나에게 주는 친구라 나름 나도 열심히 마음을 준다고 주지만

늘 부족한 느낌... ㅠㅠ (더 잘할께 친구 ㅠㅠ 고마워 ~~~!! < 급 고백타임ㅋㅋㅋㅋ)

 

제주도에서 지인 선물로 고민하시는 분들을 위해 짧게나마 후기를 남기면 좋을 것 같아 이렇게 적게 됨 ㅋㅋ

한라봉 카스텔라가 들어있어 상콤하기도 하고 화이트 크림으로 달콤 마카롱 처럼 아몬드로 만들어낸 쿠키가 고소하면서도 달콤하다 ㅋㅋㅋ 상콤+달콤+고소의 조화가 낯설지 않은 맛있는 맛이다 !!! ㅋㅋ

 

 

8봉 밖에 없어서 너무 아쉬웠다는 ㅠㅠ

뽐이랑 나랑 열심히 먹고나니 애착이 겨우 1개 먹...

미안해 애착스.............. 다음에 제주도 가면 사올께 (쿨럭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혼자가겠다는 큰그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고민하면서 현지에서 급하게 서치하실 분들을 위해 적은 후기니 짧게 치고 빠지겠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커피랑 먹으면 맛이 더 진하게 느껴지는 그런 쿠키 >_<////

디저트를 사랑하는 나랑 뽐이 입맛에 안성맞춤!!!! 나보다 뽐이가 더먹은건 안비밀 !!!!! ㅋㅋㅋ

 

 

 

 

 

728x90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