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일본 가정식 st. 프랜차이즈 야요이와 한국스타일 카페 Place/ne

눈누난나

by WoooooooJi 2022. 12. 24. 14:44

본문

728x90

신오쿠보역 근처엔 한국 식당들도 많지만

마침 숙소 건너편에

이런 일본 가정식을 판매하고

아침 일찍부터 식사를 할 수 있게

프랜차이즈들이 몇군데 있었다.

 

https://goo.gl/maps/LwhXS1FdtBKozSbb9

 

Yayoi · 2 Chome-11-3 Hyakunincho, Shinjuku City, Tokyo 169-0073 일본

★★★★☆ · 일식당 및 일정식집

www.google.co.kr

생선을 사랑하는 우리 뽐이가 잘 먹어야 하기에

우린 야요이를 선택해서 가게 되었다는 +ㅁ +/

 

 

친정 오빠의 추천 메뉴는

생선구이랑 스키야끼였지만 ㅋ

우린 생선이랑 덮밥류를 도즈언 !!

그날 저녁에 스키야끼가 예정되어있기도 했고

아기랑 간단히 아침 먹을 생각이기에

거한 메뉴는 패스 ㅋ

 

실내에 들어서면 이렇게

메뉴 주문 키오스크가 자리를 하고 있고

여기서 주문하고 결제를 한 뒤

 

주문 용지가 나오면 직원에게 전해준다.

그럼 절취선을 따라 직원이 가져갈 부분은 가져가고

나머진 나에게 돌려주는 시스템 ㅋ

그러고 착석해서 기다리면 밥이 나옴 ㅋㅋ

육수(?)와 국물등은 셀프 ㅋㅋㅋ

뭐가 뭔지 몰라서 .. ㅋㅋㅋ 물만 떠온 나란 여자 ..

 

자리에 착석 해보니 젓가락과 앞접시, 휴지

그리고 소스들이 자리해 있고

절인 배추 같은 반찬도 비치되어있다.

 

012

둘째날은 카츠동과 임연수 구이

셋째날은 함박스테이크와

임연수 구이 그리고 계란말이 ㅋ

든든하게 아침 식사를 할 수 있었 ㅋㅋ

 

무엇보다 우리 뽐이가 너무너무너무 잘 먹어줘서

아침밥을 든든하게 먹였으니

엄마는 왠지 뿌듯 ㅋㅋㅋㅋㅋ

점심 조금 덜 먹어도 노 걱정 되는 그런 너낌

 

 

밥이 무한리필 된다고 들었는데

주문시에 밥 양을 정할 수 있음

보통과 큰 사이즈로 ㅋㅋㅋ

우린 5끼를 먹어야 하기에 ㅋㅋ 보통사이즈로

한그릇씩 셋이서 나눠먹고 나왔드랬 ㅋ

(난 다음을 위해 거의 안먹 ㅋㅋㅋ 뽐이 다줌 ㅋㅋ)

 

https://goo.gl/maps/6YwRGWjo1MgB7HkV7

 

Place/ne ° · 2 Chome-2-43 Hyakunincho, Shinjuku City, Tokyo 169-0073 일본

★★★★☆ · 커피숍/커피 전문점

www.google.co.kr

그렇게 배불리 먹고

신오쿠보역이 한인타운이라 하지 않았나 ㅋㅋ

아니나다를까 카페도 한국스타일의 카페가 있 ㅋㅋ

 

우린 뭣도 모르고 갔다가 ㅋㅋ

오빠가 와서 보더니 ㅋ

한국인이라고 한국스타일 카페 왔냐며

 

012

그래서 그런가 직원분들이 한국말도 잘 하시고 ㅋㅋ

(전부다 한국어를 구사하진 않으셨지만)

 

 

그래서 편안히 주문하고 카페인 충전 한 뒤

뽐이를 위한 소방박물관으로 향했 + ㅁ+//

728x90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