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일본 도쿄여행 신주쿠 빅카메라 장난감 할인쿠폰

눈누난나

by WoooooooJi 2022. 12. 21. 14:19

본문

728x90

https://goo.gl/maps/oBZvV8HFcRhnpMDq9

 

Bic Camera · 3 Chome-29-1 Shinjuku, Shinjuku City, Tokyo 160-0022

★★★★☆ · Electronics store

www.google.co.kr

 

아이를 낳고 장난감을 내 돈으로 사보기 전엔

장난감은 토이저러스에서만 살 수 있는 줄 알았다

하지만 도쿄여행을 준비 하며

빅카메라 라는 가전제품 매장에서 장난감을

저렴하게 판매한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고

할인 쿠폰 줍줍 하여 ㅋㅋㅋㅋㅋㅋ

우리 뽐이 1000일 선물 사주러 고고!! ㅋㅋ

 

 

친정 오빠도 갸우뚱 ㅋㅋㅋ

여기서...?

뽐이 카메라 살거야? ㅋㅋㅋㅋ

아냐 ㅋㅋ 기다려봐 ㅋㅋㅋㅋ

6층 도착하여 엘리베이터 문이 열리고

두 남성의 의문이 풀리는 순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들은 전부 실바니안 뿐인걸까..

아! 엄빠가 쏜다! 장난감 골라!!!

했더니 토미카 가서

헬리콥터 하나 골라오는 이 작은 손...

뽐아.. 엄마가 이렇게 말하면

가장 크고 좋아보이는걸로 고르라고 했잖니

그제서야 토마스 증기기관차를 뙇 ㅋㅋ

에이 하나론 안되 하나 더 골라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저렇게 ㅋㅋ 뽐이 선물을 고르고 ㅋ

 

선물 사줄 맛 나는 아이 이고지고 밥 먹으러 다님 ㅋ

 

한국에서 킵킵 해갔던 할인쿠폰을 들이댔 + ㅁ+//

여행 준비 하다보면 여기저기서 은근

돈키호테나 빅카메라 할인 쿠폰이 눈에 띔

빅카메라의 경우 면세가로 사는데 거기다가

7%를 더 저렴하게 살 수 있으니

무조건 줍줍 하는걸로 + ㅁ+

 

 

 

면세가로 물품 구매하려면 여권지참은 필수!

그리고 장난감은 소모품이 아니기에

면세가로 구매하더라도 비닐패킹을 해주지 않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또 소비자의 입장에서 쿠폰 투척 하고 스르륵

다음 포스팅은 시부야에 있는 두부 정식 집 + ㅁ+

https://traveldc.tistory.com/m/3?category=697988

 

빅카메라 할인쿠폰

전자제품 뿐 아니라 드럭스토어로도 인기 있는 일본의 '빅카메라 할인쿠폰' 할인쿠폰 사용 방법 이미지 저장 후 사용하면 OK 계산할 때 할인쿠폰 + 여권제시하면 면세처리까지 하고 계산 할인쿠

traveldc.tistory.com

 

728x90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