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일본 2인조 편의점 털이범

눈누난나

by WoooooooJi 2022. 12. 23. 14:36

본문

728x90

출처 구글맵 캡쳐본

그렇게 시부야를 떠나 숙소로 도착 했으나

편의점 털이범인 우리 부부는 그냥 지나칠 수 없 ..

잠이 와서 축 처진 뽐이를 들쳐 업고 ㅋㅋㅋ

가깝지만 규모가 좀 있는 세븐일레븐으로 고고 !!

 

 

 

 

사실 로손 참 좋아하는데 .. 숙소가 위치한

신오쿠보역 주변엔 로손 찾아보기가 쉽지 않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세븐일레븐에서 먹어보고싶었던

아사히 맥주도 사고

내 최애 ㅋㅋㅋ 푸딩들 종류별로 담아담아 ㅋㅋ

숙소 가서 뽐이 재우고 ㅋㅋ

우리 씻고 앉아서 ㅋㅋㅋ 짠 !!

근데 먹다보니 .. 아 .. 아이스크림..!!

내일 먹을 빵!! 샌드위치 !!

못사고 돌아온게 막막 생각나는거 아님?

뽐이 자는 틈을 타 ..

우린 숙소 탈출을 꿈꿨 ㅋㅋㅋ

 

알고 보니 숙소 엎어지면 코 닿을 곳에

작은 세븐일레븐도 있었다는 ㅋㅋㅋ

거기가서 2차로

아이스크림, 빵, 푸딩, 뽐이꺼 빼빼로 까지 ㅋ

사서 다시 복귀 ㅋㅋ

다행히 잘 자고 있는 뽐이 덕에 ㅋㅋ

2차로 또 식도를 가득 채우기 시작 ㅋ

 

 

그렇게 먹다 보니 ㅋㅋ 새벽 2시였나 ㅋㅋㅋㅋ

눈을 부치고 ㅋㅋ 내일을 기약 했지 ㅋㅋㅋ

 

0123

근데 진짜 난 계란풍미 나는 저 푸딩 너무 좋고 ..

우리 애착이는 우유맛나는 푸딩이 좋았다고 함

일본 있는 2박 3일 동안 푸딩 원없이 먹고 왔네

 

그리고 아사히 맥주 ..

아예 윗부분 뚜껑을 확 열어서 마시는 맥주

맥주 거품이 그득그득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좋잖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한국에선 술마실 기력 없던 여자 맞냐고 ㅋㅋㅋ

일본에서 정말 벌컥벌컥 ㅋㅋㅋ

맥주만 몇 cc를 먹어 치운건지 ㅋㅋㅋㅋㅋ

 

 

다음날 아침 8시도 안된 시간에 눈꼽만 떼고

숙소 앞 돈키호테 털러 간 여자 ..

오는 길에 또 ..

요거트랑 샌드위치랑 오렌지 주스 사서 복귀

정말.. 한국에선 편의점 거의 안가는 여잔데 ㅋㅋ

일본 편의점 너무 좋아함 ㅋㅋ

 

스아실 .. 아침부터 패밀리마트에선 오뎅을 ..

날 너무 유혹했지만.. 아침이라 참았 ..

왠지 맥주라도 까야 할 것 같 잖 .. ㅋㅋ

그렇게 양손 가득 안고 숙소 복귀 하여

우리 세 가족 깨끗하게 씻고

아침 밥 먹으러 고고 !!! ㅋㅋ

728x90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