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야경매니아 롯폰기힐스를 가다 - 모리타워 야경전망대

눈누난나

by WoooooooJi 2022. 12. 29. 00:59

본문

728x90

여행의 마무리는 꼭 야경으로 하던 나란여자

첫째날은 도쿄도청을 가려고 했으나

어영부영 하루가 지나가버렸 ㅋ

(어영부영이 아니라 콸콸콸 ㅋㅋ)

2:30에 라멘 먹고 4:30에 스키야키 정식을 먹고

비가 많이 와서 ㅠㅠ

택시가 안잡혀서 .. 걸어걸어 .. 걸어서 ㅋㅋㅋ

롯폰기 힐스에 도차악 + ㅁ+//

친정오빠의 픽 - 롯폰기힐스 야외광장

 

롯폰기 힐스는 유료전망대 이다!!

현장에서 추가요금을 내면

야외 전망대를 이용 할 수 있지만,

이날은 비가 많이 와서 야외 전망대는 폐쇄..

한국에서 롯폰기 힐스 전망대

취소안되는 티켓을 구매하고 가서 ㅋ

꼭 방문 했어야 했다 ㅋㅋㅋㅋ

근데 전망대 올라가지 않고

이렇게 야외 광장에서 일루미네이션을 즐겨도

충분했 ㅋㅋㅋㅋ

몰랐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후우..

친정오빠의 픽 - 롯폰기힐스 야외광장

 

우리 아파트에 알록달록한 일루미네이션 보다가

다시 이 사진 속 일루미네이션 보니

너무 안구정화 되구요 ㅠㅠㅠㅠ

연말엔 전구 한알만 봐도 슬레는 여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리타워엔 이미 크리스마스로 도배가 ㅋㅋㅋㅋ

엄마 혼자 신났 ㅋㅋㅋ

이날 스노우볼 하나 샀어야 했.. ㅠㅠ

넘쳐나는 오너먼트들 ..

우리 뽐이 크면 트리 설치 할때

예쁜 오너먼트들 모아모아

예쁘게 꾸며보즈아 >_<

 

사진엔 사람이 별로 없어 보이는데

여기 정말 빼곡히 모여서 ..

조금만 움직여도 모든 사람들과

어깨터치 하던 공간이라 ..

사진으로 보니 ㅋㅋㅋㅋㅋㅋㅋㅋ

왜 안샀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롯폰기힐스 모리타워 전망대 티켓 ㅋㅋ

요로케 티켓을 주면 ㅋㅋ

도쿄시티뷰 공간으로 큐알 태깅하고 입장!

주머니에 손 찔러 넣고 동네 마실 나온 뽐이 ㅋㅋ

 

이렇게 어두운 공간으로 들어가서 보면

더 반짝반짝 예쁜 야경을 볼 수 있음 >_<

비가 와서 뿌연 야경 보게해서

너무 아쉽다던 친정오빠

오빠.. 난 뿌얘도 좋아 >_<

여긴 어디? 파주? 아니! 도쿄!!!!! ㅋㅋㅋ

노걱정 플리즈 ㅋㅋㅋ

도쿄타워와 도심의 불빛들이 모여 만들어낸 야경 ♥

우리가 걸어서 올라온 일루미네이션 길 + ㅁ+/

사진에 담기지 않아 속상하구먼

반짝 반짝 ♥

우리 세가족 그리고 도쿄타워 >_<

넘쳐나는 관광객으로

이로하스 화이트 피치가 남아나질 않..

어떤 자판기에서도 볼 수가 없 ..

그래서 요걸로 대체

요건 복숭아 맛 나는 홍차 ㅋ

내스퇄이자낭 >_<

요것도 느무 맛있 ㅋㅋㅋ

이렇게 야경을 보고 우린 커피 한잔 하러

시부야로 뭅뭅 !! ㅋㅋ

 

728x90

관련글 더보기